첫 페이지 > 경치

선맥화전•순도서재

景点7.png

베이지아오 우모화전 · 순도서방은 매력적인 소도시의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다. 베이지아오 신도시 우모화전에 위치한다. 대자연의 꽃바다 경관을 바탕으로 국민의 열독과 문화사업의 발전과 건설을 추진하는 독서공간을 만든다.현재 소장하고 있는 3000 권의 도서는 종류가 다양하고 문학, 예술 감상, 역사 사회과학, 아동도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셀프서비스 대출설비를 도입하여 포산시 내의 모든 대출과 반환을 실현함으로써 부동한 분야, 부동한 연령층의 시민들의 독서수요에 부합된다.

서재는 . 인민정부와 순덕 도서관 협력 공동건설 도서 · 독서 . 프로젝트의 독서 하나, 자연경관과 독서의 역할을 적극 발휘시 집안을 융합 특색 우위를 한층 풍부 공공 문화 생활권, 전민 독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한 도서관 진지 무한의 자원 사회 독을 결을,공공 문화 서비스의"마지막 1 미터" 개방하다.

순으로 도서 방에 의탁 하여 문화 서비스 플랫폼, 차세대 문명 실천에 결부 하여 계속 문화인,야로 연동 사회 각계의 힘을 통해 만들어 특색 주제 문화행사 . 너울 논두렁길 꽃밭 · 도서 방을 북한과 . 문화센터, 영남과 위안 · 광둥 · 미술관 · 예술관 등이 형성 . 완벽 공공 문화 서비스의 행렬,베이지아오 지역에 학자풍의 짙은 분위기를 더해 주다.